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나의 비즈니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검색 광고를 왜 해야 할까요?
1. 키워드 타겟팅이 가능
키워드 타겟팅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보여주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휴대폰 관련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죠. 키워드를 세분화하여 "저렴한 휴대폰 구매"와 같이 더 구체적인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광고 예산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광고는 "저렴한 휴대폰 구매 " 이라고 검색하면 근처 휴대폰 판매점이 파워링크로 리스트 됩니다.
그렇기에 조금 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키워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2. 입찰가 조정이 가능
검색광고는 클릭을 해야만 비용이 발생하는 클릭당 비용(Cost Per Click) 입니다.
입찰가 특정 키워드 또는 캠페인 수준에서 설정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또는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입찰가를 조정해서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네이버는 쉽고 편안하게 내 광고가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
다른 매체인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데 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려움이 있지만,
네이버의 경우 자동추적 URL 파라미터를 클릭만 해주면 프리미엄 로그 분석을 통해 쉽고 편안하게 자세히 지표 분석이 가능합니다.
4. 네이버는 콘텐츠 이용률이 높다.
네이버는 다른 사이트들보다 현저히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뜻은 그만큼 노출이 쉽다는 것이겠죠? 노출이 쉽다는 것은 홍보 효율이 좋다는 것이고 홍보가 많이 될수록 구매로 이어지는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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